fanmaum_logo

변우석님 이디야 수박주스 광고 찍었네요

변우석님 이디야 수박주스 광고 찍었네요변우석님 이디야 수박주스 광고 찍었네요

 

쥬씨 다음으로 맛있다고 생각한 수박주스가 이디야인데

이렇게 광고 해서 먹기 힘들어질것 같아서 슬프면서도 좋네요

0
0
댓글36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여름 분위기랑 딱 맞아서 잘 어울려요
    광고 보는데 실제로 웃음이 터지더라구요
  • 편안한키위P116550
    광고랑 잘 어울려서 보자마자 웃음 나요
    여름에 딱 맞는 느낌이라 시원해요
  • 잠재적인팬더V1456719
    이디야 수박주스 너무 맛있어서 자주 주문하는데
    변우석 배우님이 광고 찍으셨네요 멋있네요
    더운 여름에 수박주스 달달하고 시원해서 추천해요
  • 아누잉
    올 여름 이디야 수박 주스 대박 나겠네요.
    변우성님의 수박 주스 맛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이디야에서 수박 주스가 출시되었군요 여름에 제일 시원하게 팔리는 음료일 거라고 생각됩니다
  • 신선한람부탄O594567
    이디야 수박주스야 유명하죠
    벌써 수박주스 나올때가 됐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이디야 새로운 광고에서 넘 섹쉬해요..
    이디야가서 커피한잔하며 우석님 만나야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ㅎㅎㅎ이디야 수박쥬스 맛있죠!
    잘 팔리면 좋지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이디야 수박메뉴가 나왔습니다
    올여름 진짜 많이 마실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O207583
    수박주스 맛있겠어요 광고가 잘 나왔네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수박 광고 어제 처음 봤는데. 
    수박 닦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ㅎ
  • 잠재적인팬더Q127719
    수박이 엄청 많네요 저도 마실래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이디야 수박주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우석님이 광고해서 사람들이 더 많이 방문할거 같아요
  • 신선한람부탄O188967
    아, 수박 먹고 싶어 지네요.
    올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벌써 걱정 이네요.
  • 기똥찬여우K127718
    이디야 수박주스 맛있대요 궁금하네요
  • 수려한백합D212674
    저도 봤어요 너무 재밌더군요
  • 사려깊은해바라기W213172
    수박쥬스 광고 찍으셨군요~ 이디아는 모델 정말 잘 뽑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이디야 수박주스맛있어요
    갑자기 급 먹고싶어지네요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수박주스 진짜 맛있어요 ㅎㅎ 이디야 먹고 싶네여 
  • 섬세한낙타T202236
    헉 수박광고라니 벌써ㅜ여름이긴하네요!! 이디야 가서 수박쥬스 꼭 먹어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