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asea시상식 인터뷰중 우석님 부분영상 가져왔어요 .우석님은 월요병 치료제라는 애칭을 제일 좋아한다구 말하네요 ....전 월요일뿐아니라 일상 치료제세요 우석님 .ㅎㅎ
인터뷰 답변 듣고 괜히 웃음 나왔음 우석이 본인이 좋아하는 애칭 귀엽다
덕분에 월요일이 치료 됐었어요 그립네요
오 변우석님 여기서도 팬사랑이네요 팬사랑이 대단한분같아요
월요병 치료제 넘 귀엽네요 정말 찰떡이에요
진짜 우석님은 팬사랑이 대단해요 그러니 계속 인기가 고공행진이겠죵
정말 귀여운 애칭이네요 너무 잘 어울려요
우석님은 팬사랑이 대단하신 것 같아요! 언제나 보기 좋은 모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