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변우석 님이 찍은 이디야 광고 영상을 보고 

잘생긴 얼굴과 시원해 보이는 생과일 수박주스에 홀려 이디야에 갔습니당. 

 

 

 

 

 

 

 

 

 

 

 

 

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 

변우석의 메이킹 영상이 엊그제 따끈따끈하게 올라왔어요!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이디야 매장 문앞에서 환하게 웃으며 반겨줍니다~~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변우석 님이 모델로 활약 중인 

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 광고 영상이에요.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이 장면에서 멘트가 

 

"수박씨는 다 뺏다구"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이런 정성이니 맛이 있을 수박에'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사람 홀리는 저 눈빛하며, 

부드러운 목소리하며 

이디야를 가게 만듭니다 ^^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가자마자 멋진 변우석 님의 입간판이 반겨줍니다!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올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시즌 메뉴 입니다.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네네, 님 보러 왔어요!  ^^*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생과일 수박주스를 주문했어용.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정갈하게 썰어놓은 수박이 보이고요~~ 

진짜 수박을 갈아서 넣어 줍니다.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변우석 님의 광고를 보고 홀린듯이 이디야로 향했습니다.

 

 

 

개인컵 가져가면 -200원 할인해줍니다. 

 

 

광고대로 수박씨가 하나도 없어요! 

수박씨를 일일이 빼는건지, 

씨 없는 수박을 사용하는건지.. 

 

 

집에 수박 한통 사와서 쪼개고 나중에 껍질 뒤처리 해야되고 

그런게 귀찮을때 이거 강추 드려요. 

 

집에서 믹서기에 수박 갈아 마시는 그 맛이에요. 

 

 

 

이디야 매장 사방팔방 곳곳에 

멋진 변우석 님이 보이니 

주스 맛도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조만간 멋진 변우석 님 보러 또 가야겠어요 ㅎㅎ 

 

 

 

이렇게 이디야로 발걸음을 옮기게 만드는 

마법같은 변우석 님은 매력부자인데요~~ 

 

 

변우석 님의 매력이 엄청나게 많은데 

그 중 하나 꼽자면, 

멋진 피지컬과 주위 사람들을 잘 챙기는 점

이라고 생각합니다. 

 

 

변우석 님의 많은 매력 중 

어떤 부분이 좋으세요? ^^ 

 

 

 

 

0
0
댓글87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디야가면 항상 우석님이 웃고있어서 너무 줗아요!!
    즐겁게 이디야 갑니당 ㅎ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이디야 가실때 변우석 님 덕분에 즐겁게 가시는군요. 
    이디야가 광고모델 발탁 진짜 잘했어요 👍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변우석 님의 광고는 하나같이 좋더라구요
    이디야 커피 옆에 지나갈때마다 괜히 들러보게되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아하, 이디야 지나갈때마다 한번씩 들르시는군요~~ 
    이디야는 광고모델로 변우석 님 발탁 진짜 잘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이디야 지날때마다 정말 기분이 좋아져요!
    이디야 수박주스 맛나기로 유명하던데 낼 출근길에 먹어봐야겠어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어쩜 이렇게 댓글을 정성스레 써주셨어요~~ 
    사랑스러운 님, 정말 사랑스러우십니다 ^__^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이번 이디아 광고에서 수박닦는 
    우석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ㅎㅎㅎ 광고 영상 제대로 보셨군요! 
    셔츠로 수박 닦는 모습 귀엽죠~~ 
    
  • 뽀꾸기
    이디야 진짜 수박으로 만들어줘요 우석님 클라스에 맞는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와우! 댓글 멋진대요! 
    변우석 님의 클라스에 걸맞는 주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 기쁜기린J126201
    저도 한번 들려야겠어요
    이디야 정말 맛있어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이디야 음료와 디저트가 참 맛있죠~~ 
    이디야 한번 가보셔요 ^^ 
    
  • 위대한코끼리T226312
    변우석 님이 곳곳에 아주 크게 붙어 있어서 힐링이네요. 이디야 매장에 가면 음료도 먹고 사진도 찍고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오, 맞아요! 위대한 님이 제대로 보셨네요! 
    이디야에서 음료도 마시고, 멋진 변우석 님 포스터 사진도 찍고 재밌습니다~~ 
    
  • 당당한퀴니피그U223923
    매장에서 우석님이 반겨주시네요 ㅋ 
    저도 꼭 가서 먹을 수박에~~~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와! 당당한퀴니피그 님, 댓글이 센스가 넘치세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이디야 지나갈때 꼭 포스터 구경하게 돼요 ㅋㅋㅋ
    이디야 수박주스 맛있다던데 담에 먹어볼래용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아하~~ 이디야 지나갈때마다 변우석 님의 포스터를 구경하시는군요~~ 
    저랑 똑같은 분이 계셨네요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X1437689
    오오 이디야 수박주스가 유명하더라고요 
    보이면 함 들어가봐야겠네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네네~~ 지나가다 이디야 보이면, 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 한번 잡숴보세요~~ 
    
  • 무한한오리T227820
    우석님이 광고 하는데 안 갈 수 없죠
    매장이 좀 많았으면 좋겠어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오호! 이디야 매장이 좀 더 늘어 났음 좋겠네요~~ 
    
  • 행복한강아지Q228703
    오 이런 생생한 후기 너무 좋네요 수박주스 정말 맛있겠어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행복 님~~ 제 글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B207464
    수박쥬스 넘 맛있겠네요!! 저도 이디야 한번 가야겠어요 ~ 우석배우도 넘 멋있네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변우석 님, 정말 멋있죠~~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게 만들어 주시는 분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214163
    이디야 수박주스 엄청 유명하더라고요
    저도 광고보고 한 번 들릴 생각 중이에요ㅎㅎ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오~~ 용기있는오디 님, 조만간 이디야에 가볼 생각이시군요~~ 
    '생과일 수박주스' 참 맛있습니다~~ 
    
  • 친절한두리안M126960
    변우석 님의 광고 때문에 요즘 커피고를때
    이디야만ㄱ ㅏ는것같아요ㅠㅠㅋㅋ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아하, 요즘 카페 가게 되면 이디야만 가시는군요~~ 
    
  • 수려한백합D212674
    진짜 안갈수가 없어요 저도 조만간 가려고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ㅎㅎ 백합 님도 조만간 이디야 가실 예정이군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어머 최고입니다 저도
    이디야 한번 가야겠습니다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네네! 다람쥐 님도 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 꼭 잡숴보세요~~ 
    
  • 신속한박하X229391
    계속 이디야로 이끌고 있네요.
    이디야에서 우석님 만나야겠네요. ㅎ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오, 맞아용! 
    이디야에서 맛있는것 먹어보라고 이끌어 주고 계시는 변우석 님 ♥ 
    
  • 열정적인라임D126952
    끄아악 매력쟁이 우석님
    그냥 보기만해도 좋아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꺄아악! 라임 님이 제대로 보셨어요! 
    변우석 님은 그저 빛 이시죠~~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우석님 이디야 광고 보면 저절로 끌리지요. 우석님의 순수한 미소를 전 좋아해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제 글을 끝까지 읽어주셨군요! 
    ㅎㅎ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