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스타일리스트분들 고생 많겠다 진짜 완벽핏임 하나하나 디테일 잡은 게 눈에 다 보이더라 멋져
오늘 스타일링 정말 수고 많으셨네요 목이 아플 정도 노력하는 모습 멋짐
패션센스랑 분위기 둘다 완벽해요 스태프분들 고생 많으실듯해요
ㅋㅋㅋ그래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목이 아플지언정 저도 스타일리스트하고싶네요
나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해보고싶다.. 최애 옆에서,,, ㅎㅎ 상상으로도 즐겁네요.
ㅎㅎㅎ 팔을 쭉~ 뻗어야 화장을 고칠 수 있군요~ 허리도 구부정하니 살짝 매너다리도 해주신거 같은데 이기적인 기럭지~~
그러니까요 변우석님 키가 너무 커서 일부러 숙여주시네요
오히려 좋윽수도 있어요 ㅎ 설레는 키차이라고 있잖아요
그래도 매너다리 해준거같은데 해준게 이정도라니ㅋㅋㅋ짱이다
아무래도 키차이가 진짜 거의 30센티 씩은 날듯
저렇게 고개 올리면 엄청 목아픈데 매너다리해줘도 너무 높네요ㅎㅎ
그러게요 ㅋㅋ 키차이가엄청나서요ㅠㅠ
키때문에 일할때 힘들긴 하겠어요.. 그래도 일할때 얼마나 행복할까요
우석님 키가 정말 크네요 팔 정말 아플거같아요
우석님이 키가 커서 그런가봐요 그래도 스텝분들 넘 좋을거 같아요
키가크신 게 실감이 나네요 대단합니다
정말 목아프실거같아요 우석님 키가 정말 커요
스타일리스트분들 목아프지만 뿌듯할거같아요 진자 매력넝쳐요
그러게요 키 큰 분들 스타일리스트들은 목 엄청 아플 것 같네요
와중에 매너다리 매너허리 해주시는 것 같은데도 크시네요 왕크왕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