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올뱅 광고 올라온 거 보셨나요?
광고가 이렇게 좋긴 처음이네요 ㅠㅠ
원래 쓰던 은행에서 올뱅으로 만들었어용
여름이라 시원하면서 청량한 느낌이라서
광고도 매번 찾아보게 되네요 ㅠㅠㅠ
광고 영상 하나에도 우석님 매력이 뿜뿜이네요 보고 또 보고 싶어지는 자연스러운 포스네요
올원뱅크에서 변호사 배우님 광고 찍으셨지요 농협이 더욱 친근해 보여요
맞아요 보면 힐링되고 광고 너무 좋아요 부드러운 컨셉 잘 잡은거 같아요
광고 배경이 너무 좋더라구요 광고를 너무 잘 만든 거 같아요
맞아요 편안한 모습이 보기 좋은 광고에요.
당연히 보고 또 보고있죠~~ 너무 청량하게 잘 나온 광고에요
올원뱅크 광고 넘 좋아요 변우석님과 잘어울려요오
조회수 진짜 높더라구요 광고 잘만들었네요
연기도 너무 잘하고, 캐릭터 소화력도 최고예요! 어떤 역할이든 찰떡같이 소화해서 몰입하게 만들어요.
아직못봤습니다 이미지가 잘어울리면서 신선해요
올뱅 영상 진짜 멋지더라구여,, 역시 광고도 우석님이네요
저도 봤는데 정말 여름분위기더라고요 역시 너무 멋진것 같아요
올원뱅크 광고 청량하니 잘나왔어요 여름에 딱 맞게 잘찍은 광고같아요!!
올뱅광고 안봤는데 좋은가봐요 광고가 5000만뷰라니 놀랬어요
이벤트도 햇어요 이것저것 많이 돌리네요
올원뱅크 영상 봤어요 ㅠㅠ 완전 싱그러움 한도초과 영상이였네요
올뱅 광고 정말 잘만든것같아요 여름에 딱 맞게 시원한 광고에요
올원뱅크 광고 멋져요 우석님만의 편안함이 느껴져요
우석님 광고 보기 넘 어려웠는데 저도 드디어 봤네요 완전 반하고 반해요
눈빛 연기가 정말 최고예요! 눈빛만 봐도 감정이 확 전달돼서 눈물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