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변우석의 그랬나봐

변우석의 그랬나봐변우석의 그랬나봐

 

노래도 잘하시는 우석님의 그랬나봐 듣고 있어요
다른 무대보다는 음정도 흔들리고 좀 어설픈 무대인데 
오히려 그 점이 풋풋하고 더 좋아요
오랜만에 그랬나봐 노래 들으니 선재 생각도 나고 보고 싶네요

 

 

1
0
댓글35
  • 재치있는계단M116534
    변우석의 그랬나봐 요즘 반복재생 중이야
    목소리 듣는 순간 감정선이 흔들렸어
  • 사랑스러운토끼H126505
    그랬나봐 재생 되면서 드라마 장면 생각나요
    선업튀 정말 빠져서 봤는데 선재 그립네요
  • 잘생긴물소Q218095
    선재는 정말 첫사랑의 아이콘이에요
    무대 보니까 드라마 다시 보고 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V182615
    노래 너무 잘하셔서 다들 가순줄 알았죠
    이클립스가 실제로 존재하면 좋겠어요ㅎㅎ
  • 밝은펭귄R126502
    가수 하셔도 될 정도로 노래 넘 잘 하세요 
    저도 무대 살짝 어색해 하시는 게 풋풋하고 좋네요
  • 경이로운호랑이H182613
    우석님 진짜 못하시는 게 뭔가요 
    노래까지 잘하시고 너무 완벽하십니다
  • 레몬라봉
    요즘 노래 잘하시는 배우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전 우석님 노래 너무 좋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그랬나봐 부르는 우석님 좋어요
    뭔가 풋풋하게 서투르게 부르는게 매력있어요
  • 멋진멧돼지E1367327
    키가 커서 아우라부터 너무 멋집니다. 노래야 말해모해ㅠㅠ
  • 맑은곰W120508
    우석님이 그랬나봐 노래도 불렀군요 ㅎㅎ
    엄청 감미로울거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그랬나 봐 참 좋은 노래입니다 부르기는 어려운데 변우석 배우님이 너무 잘 부르시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변우석의 그랬나봐  불렀나 봅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우석님 노래도 진짜 잘하죠..
    다재다능  우석님 입니다
  • 다정한코코넛T125458
    우석님 버전 너무 좋아요
    선재가 또 그립고 그리워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다른 무대보다는 음정도 흔들리고 좀 어설픈 무대인데 
    오히려 그 점이 풋풋하고 더 좋네요 ^^
  • 신선한람부탄F185167
    노래도 잘하시는 우석님의 그랬나봐~
    선재 생각도 나고 보고 싶네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변우석의 그랬나봐는 사랑입니다~
    정말 못하는게 뭔가요 ㅠㅠ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변우석의 그랬나봐는 레전드~
    아직도 들으면 선업튀가 생각나는
  • 자유로운독수리Z126807
    맞아요, 저도 변우석 배우님 그랬나봐 들으면서 선재 이 중이에요!
    
    풋풋한 느낌이 오히려 더 설레고 좋다는 말씀에 완전 공감합니다. 오랜만에 들으니 드라마 장면들이 스쳐 지나가면서 다시 그때 감동이 밀려오네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픗픗한 느낌이들어요
    선업튀 그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