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완젙히 미소부터 포즈까지 애교쟁이처럼 나왔어요ㅋㅋㅋ
던킨 광고도 맡아 하셨네요 도넛 광고하는건 왜 몰랐죠? 봐야겠다
어머어머 천상 배우가 따로없네요. 핑크가 찰떡입니다
핑크 자켓 입었네요 핑크색도 잘 소화해요
우석님 은근히 컬러감 있는 자켓들도 잘어울리시네요 ㅎㅎ 얼굴이 하얘서 더 잘어울리는거같아요
핑크자켓 박제해주세요!!! 피부 하얀 우석님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던킨 우리나라도 모델하면좋겠네요 너무 상큼해요
핑크색 자켓을 입은 변우석님 멋지세요 누구도 소화할수 없는 의상이네요
핑크자켓마저도 어울리는 남자네요 밝은계열이 정말 이뻐 보여요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ㅠ 멋져요
참 잘어울리네요 귀엽기도하구요
핑크를 입으니 에너지가 밝아 보여요 우석님의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는거같아요
우석님 핑크자켓마저도 어울리는 남자네요 ㅎㅎ 밝은계열이 정말 이뻐 보여요 대박이에요
핑크자켓도 이쁘게 소화하네요 포즈도 앙큼해요
핑크색 자켓도 가볍게 소화해버리네요 넘 찰떡이에요
핑크자켓 이쁜 우석 역시 핑크보이인거 같습니다
정말 핑크자켓이 너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역시 변우석님 찰떡인것 같아요
핑크자켓 이쁜 우석 너무 멋지고 잘생겼어요 ㅎㅎ 핑크를 입으니 에너지가 밝아 보여요 대박이네요
넘 이쁩니다 핑크왕자같아요 ㅎㅎㅎㅎ
우석님은 핑크색도 소화하네요 사슴같은 자태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