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정말 무슨 색깔이든 뭐든 소화못하시는게 업ㅅ네요 ㅋㅋㅋ
볼 때마다 느끼지만 입술이 도톰해서 참 예쁜거 같아요 녿보여요
아 새침한 표정 뭔데요 배경까지 다 노랑 노랑 병아리 같고 너무 귀엽습니다
노란색이 병아리 같아요 진짜 어울리는 색깔이요
병아리같이 귀엽네요 얼굴도 볼 빵빵 귀여워요
어머 ㅋㅋ진짜 우석님 병아리같아요 노랑색도 잘어울리시네요
와 유치원생 아닌가요?!?!ㅋㅋㅋ 너무 애기같고 귀여우세요ㅠㅠㅠㅠ
노란서츠입은 사나이?? 변우석 배우님 멋있어요
노랑 병아리 같아요 움직이는짤이라신박해요
노란색도 너무 잘 어울려요 정말 동안이네요
노랑 병아리가 맞네요.확실히 귀여운 병아리에요 옷을 어쩌면 이렇게 산뜻하게 잘입죠
울 귀여운 노랑병아리네요 병아리처럼 어찌 깜찍하나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심쿵합니다
병아리같네요 노랑웃이 잘어울러오
병아리 그잡채!! 귀엽습니다 ㅇㅇㅎㅎㅎ
노란색 원색 소화하기 쉽지않은 컬런데 우석님 병아리같이 귀엽게 소화하셨네요 너무 잘어울려요
병아리같이 보이네요 삐약삐약 할거같아요
의상도 배경도 노랑인데 얼굴은 왜 옴므파탈같지요? 병아리지만 섹시한 병아리 ㅋ
병아리인 모습이 넘 사랑스러워요 삐약 삐약 같네요
병아린 인거같은 변우석님 사랑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