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불러주신 ost 아직도 잘 듣고 있어요

요즘은 run run 많이 듣고 있어요. 여름이랑 잘 어울려요

1
0
댓글24
  • 무한한오리N227020
    노래 정말 잘해서 깜짝 놀랐어요
    다음에도 기회되면 ost 참여하면 좋겠네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그러니까요 변우석님이 노래를 잘불러서
    듣기만해도 좋더라고요
  • 똑똑한복숭아J225053
    노래를 워낙 잘하는 배우이지여~
    목소리도 정말 최고라고 생각해용 우리 다재다능 배우님
  • 매력적인참새B126526
    OST 더 많이 많이 불러주셨으면 좋겠어요
    음색도 너무 좋고 노래 너무 잘 하셔서 더 많은 노래가 듣고 싶네요
  • 열린자두W225054
    노래도 잘 부르셔서 듣기좋지요~
    우석님은 참 다재다능하셔요
  • 잠재적인팬더G137619
    저도 잘듣고 있어요
    즐겨 듣고 있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선업튀 ost 저도 매일 들어요 우석님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 호잇
    저두요!!노래 너무 좋아요
    여름이랑 찰떡이에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이클립스 노래 저도 자주 들어요 우석님 목소리로 듣는 노래 최고지요 ㅎ
  • 재치있는계단W116634
    네 노래도 너무너무 잘하시고 너무 완벽하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정말 노래도 잘 부르네요
    OST 계속 불렀으면 해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매번 새로운 얼굴 보여주는 게 신기해요
    잘생김이 무한대예요
  • 마타타
    OST 노래 너무 좋았지요 ㅎㅎ
    저도 런런 아직도 듣고있어요
  • 신선한람부탄F185167
    비주얼이 워낙 완벽한데
    말투까지 다정해서 심쿵해요
  • 편안한키위M127350
    선재업고 튀어죠? 노래도 잘하고 연기에 모델에 외모까지!멋집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잘생겼는데 사람 자체가 따뜻해요
    이 조합은 완벽하죠
  • 행복한늑대H121906
    저도 우석님의 런런 잘 듣고 있어요. 언제 들어도 좋더라고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웃는 얼굴이 너무 따뜻해서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져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정말 좋은 노래 같아요
    멜로디가 귀에 착 붙어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런런 저도 들어봐야겠어요
    전 소나기만 들어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