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반할 수 밖에 없네요 너무 러블리해요
청량 상큼해서 무더위도 잊게 만들어요 스타랭킹 순위 더 올려보자구요
3위 축하드려요 꾸준히 사랑받으시네요
그럼요.. 얼굴보면.. 무더위도 잊게 되요.
이목구비가 살아있네요 얼굴도 시원시원해요
무더위 우석님과 함께 나고 싶어요. 옆에 있으면 넘 최고일듯요.
추카해요 3등도 대단합니다 ㅎㅎ
인정합니다 더위도 잊게되죠 ㅎㅎㅎ
변우석님 비주얼만 보면 더위가 사라지는것 같아요 너무 너무 잘생겼어요
3위 대단하네요 진짜 축하합니다 늘 상위권 유지하시길
스타랭킹 1위 하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요즘 인기 최고인데 말이죠.
얼굴보면 무더위도 잊어요 기럭지는 또 어떻구요
스타배우 부문 남자 3위 정말 축하 드립니다 우석님 보고 무더위 날리고 싶어요
무더위도 잊게 만드는 얼굴이네요. 우석님 얼굴만 매일 보고싶네요
무더위 잊을것 같아요 시원한 느낌이에요
별다른 활동없는데도 스타랭킹 배우부분 3위 축하드려요
스타랭킹 남배우 3위하셨네요 ㅎㅎ 저번엔 1위였던거같은데 ㅜㅜ순위 떨어진건가요
무더위를 잊군요. 피서온 느낌이네요
3위 기록 대단하네여~축하합니당 늘 이런거 상위권 차지하시는듯 해용
우석님의 훤칠한 얼굴만 봐도 시원 여름에 에어컨 왜키죠 우석님 보면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