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외모가 빛나네요 마음이 녹아요
얼굴이 너무나 잘생겼어요 앞머리 까니 너무 시원하네요
깐머도 잘 어울려요 멋지시네요
깐머리도, 안깐머리도. 다 잘어울리네요.
앞머리깐 우석 잘생겼어요 너무 멋져 보입니다 ㅠㅠ
잘생겼어유 앞머리 없는스타일도 멋져요!
잘생겼어요... 왕자님같아요
깐머 안깐머 둘다 잘생겼는데 깐머 너무 잘생겼네요
앞머리 까서 미남이면 진짜 미남이죠 너무나 멋있는 미남이네요
오늘도 우석님께 투표하고 왔어요. 주말이라 까먹을까 봐 아침 일찍 하고 왔네요.
한 손은 엣지있게 주머니에 ㅋㅋ역시 모델다워요 큭
진짜 멋진 비주얼에 앞머리 까든 말든(?) 너무 멋져요ㅎㅎ 진짜 남자라면 따라해보고픈 스타일이에요ㅋ
화보 그 자체이시네요 비주얼이 완전 시선강탈이에요
앞머리 까니까 미모가 돋보여요 잘생긴 얼굴 잘 보여서 좋네요
조각상 같은 외모에 마음씨까지 좋아서 팬으로서 행복감이 끝없이 올라가네요
화면에 잡히는 순간마다 감탄하게 돼요 비주얼 천재 맞네요
잘생겼다라는 말로는 부족할 정도예요 정말 현실에 이런 사람이 있다는 게 놀라워요
팬들한테 손 흔들어주는 작은 제스처도 너무 고맙고 설레요
우석님의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이네여 화면을 뚫고 나오는 존재감이 있어용 ㅎㅎ
깐우석님도 잘생기셨어요. 까며 더 까리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