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정말 훈훈합니다 의상도 잘 어울리네요
자꾸보니 잘 어울려요 저는 이렇게 다양한 스타일링 하시는 게 너무 좋아요
화장품 광고 찍은거 였군요 헤어가 아쉽지만 얼굴로 커버해요
그래도 전 머리가 맘에 들어요 일단 얼굴부터가 너무 남다르잖아요
머리가 눌린건가?? 그래도. 얼굴이 잘생겼으니,
사진으로 보면 또 다른 멋이 있을까요 우석님이라 뭐든 소화될거에요
전 저것도 맘에 들어요. 얼굴이 워낙 잘생겨서.
머리가 좀 아쉽네요 그래도 잘생겼어요
요즘 이런 머리 자주하는듯해요 저도 귀여운스타일이 더좋네요 ㅎㅎ
ㅎㅎ촉촉하네요 웨트 머리하셨나봐요
그래도 너무 멋집니다. 저런 머리도 저렇게 소화 할 수없어요
헤어스타일 아쉽네요 그래도 미모가 살아나요
내린머리인데 젖은 헤러스타일링인가봐요 그래도 너무 잘생겼네요
아뇨 아뇨 얼굴이 완성형이라서 다 멋져요 뭘 해도 잘생겼네요
그러게요 요머리는좀아쉽네요
앞머리 엄청 거슬리는 기장이네요 그래도 멋있어요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란 생각이 드네요ㅎㅎ 헤어스타일이 망해도 얼굴때문에 살아남네요ㅋㅋ
그래도 잘 어울려요
그래도 멋지네요 우석배우님은 뭘해도 멋진거같아요
그쵸그쵸 완전 ㅎㅎㅎㅎ 저두입니다 공감 그자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