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삼한거같은데 맛잇다니까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원래 심플이즈베스트🐙

삼삼한거같은데 맛잇다니까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원래 심플이즈베스트🐙

3
0
댓글35
  • 재치있는계단Y244234
    추천해준 조합 먹어봐야겠어요 맛이 궁금하네요
  • 잘생긴물소S229095
    오, 저도 심플한 음식이 맛있을 때가 많다고 생해요!
    사진 보니까 정말 삼삼하면서도 깔끔한 맛일 것 같아서 궁금해지네요.
    
  • 경이로운호랑이H182613
    우석님 추천이라면 먹어야죠
    원래 기본이 최고입니다ㅎㅎ
  • 심쿵하는앵무새D127524
    하이디라오 맛있어요 저 소스 따라해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하이디라오소스는 무엇일까요
    한번 찾아서 먹어봐야 할 듯
  • 행복한강아지Q228703
    정말 별로 들어가는거 없는 심플한 소스네요
    샤브올데이에서도 할수있겠어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소스추천 너무나도 감사해요
    가서 이렇게 먹어봐야겠는데요
  • 기쁜기린G117001
    저도 저런 조합으로 먹어 보고 싶어요 심플 리스 베스트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오...이런 추천을 해주셨군요. 
    심플이즈 베스트죠. 
  • 변치않는멜론V848059
    어머 칠리소스에 마늘 조금 고추조금 기억하고있을게요
    다음엔 우석소스로 먹어야겟어요
  • 당당한퀴니피그U223923
    우석님이 추천해주신가니 그 조합으로 먹고싶네요
    야식 먹고싶어지네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우석님이 추천해주는 하이디라오 소스는 못참죠오ㅔ
  • 신나는바나나P100040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저장해둬야 겠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X126769
    하이디라오 소스라니
    정말가보고싶네영 ㅎㅎ
  • 탁월한원숭이E1366417
    하이디라오 소스 기억해야겠어요. 꼭 먹어야죠.
  • 잠재적인팬더Q127719
    심플하네요 우석님다워요 ㅎㅎㅎㅎ
  • 호잇
    우석님 추천 소스 조합 하이디라오 가면 먹어볼게요
    근데 우석님 팬분들 애칭이 통통인가봐요 ㅎㅎ
  • 기똥찬여우K127718
    간단하게 드시네요 저렇게 먹어봐야겠ㅇ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우석니이 추전한 거군요.
    맛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그러게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