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추천해준 조합 먹어봐야겠어요 맛이 궁금하네요
오, 저도 심플한 음식이 맛있을 때가 많다고 생해요! 사진 보니까 정말 삼삼하면서도 깔끔한 맛일 것 같아서 궁금해지네요.
우석님 추천이라면 먹어야죠 원래 기본이 최고입니다ㅎㅎ
하이디라오 맛있어요 저 소스 따라해봐야겠네요
하이디라오소스는 무엇일까요 한번 찾아서 먹어봐야 할 듯
정말 별로 들어가는거 없는 심플한 소스네요 샤브올데이에서도 할수있겠어요
소스추천 너무나도 감사해요 가서 이렇게 먹어봐야겠는데요
저도 저런 조합으로 먹어 보고 싶어요 심플 리스 베스트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오...이런 추천을 해주셨군요. 심플이즈 베스트죠.
어머 칠리소스에 마늘 조금 고추조금 기억하고있을게요 다음엔 우석소스로 먹어야겟어요
우석님이 추천해주신가니 그 조합으로 먹고싶네요 야식 먹고싶어지네요
우석님이 추천해주는 하이디라오 소스는 못참죠오ㅔ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저장해둬야 겠습니다
하이디라오 소스라니 정말가보고싶네영 ㅎㅎ
하이디라오 소스 기억해야겠어요. 꼭 먹어야죠.
심플하네요 우석님다워요 ㅎㅎㅎㅎ
우석님 추천 소스 조합 하이디라오 가면 먹어볼게요 근데 우석님 팬분들 애칭이 통통인가봐요 ㅎㅎ
간단하게 드시네요 저렇게 먹어봐야겠ㅇ요
우석니이 추전한 거군요. 맛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그러게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