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다시 보고싶은 조합이예요 레전드 조합이네요
다시 보고싶은 레전드예요 케미가 환상이었습니다
선업튀는 확실히 잘 만든 드라마 같아요. 언젠가 시간이 흐른 후에 2편을 만들면 어떨까요
다시 보고 싶은 레전드 조합 맞아요 저는 선업튀도 아직 주기적으로 보고 있어요
선재솔 정말 다시 보고 싶은 조합입니다 다른 작품에서 봐요 ㅍ
잘생겼는데 귀엽기까지 해요. 갭 차이에 미쳐버리겠어요.
잘생겼는데 겸손해요. 그게 제일 치명적인 매력이에요.
프로페셔널한데 따뜻하기까지 해요. 사람 자체가 교과서예요.
외모는 영화 같고요. 성격은 다큐처럼 진짜예요.
재방하면 그냥 보게 되네요 다시 보아도 너무 재밌어요
다시 보고 싶은 레전드 조합 인정입니다 솔+선재 조합은 언제나 사랑이죠
정말 저도 다시 보고싶은 레전드 조합이긴 해요 역시 다른분들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나봐요
정말 다시 보고 싶은 조합입니다 다른 작품에서 만나길 바래요
김혜윤과 변우석의 ‘선업튀’ 케미가 정말 레전드였네요 다시 보고 싶은 조합이라 팬들에게도 특별한 기억일 것 같아요
다시 보고 싶은 레전드 조합 1위 차지했군요. 우석님과 혜윤님 좋은 작품으로 다시 뭉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