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연기할 땐 압도적인데. 팬들 앞에선 너무 따뜻해서 반해요.
사진만 봐도 조각상인데요. 움직이면 그냥 살아있는 명화예요.
외모는 남신급인데. 성격은 동네 오빠 같아요.
외모는 왕자님인데. 성격은 친구처럼 친근해요.
우석님 사진 잘나왔네요 ㅎㅎ 항상 응원하는 모습 잘 보고있습니다 ^^
외모도 외모지만 인터뷰를 보면 진솔하게 이야기하는 게 너무 좋아요. 솔직한 매력이 느껴져서 더 빠져들어요.
우석님 키가 커서 수트가 참 잘받아요 화려한 외모보다 마음이 더 빛나는 배우예요. 진심으로 존경해요.
우석님 너무 잘생긴거 아닌가요 눈빛이 맑아서 초롱초롱 하고 인상이 선해요
저도 응원합니당
얼짱 각도 사진이 너무 멋집니다 힐링이 되는 사진이에요
너무 맘에 드네요 멋있으면서도 귀엽게 잘생겼네요
남사친의 정석이네요 너무 잘생겼어요
매일 근황 찾아 보면서 응원하고 있어요 내년에 볼거리 많아서 너무 좋아요 빨리 왔으면
선한 모습 그대로 좋은 만 보여주길 바랍니다. 요즘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많아요
우석님 얼짱 각도 사진이 너무 멋집니다 볼수록 힐링이되네요
우석님 응원해요 수트입은 우석님 너무 멋있어요
변우석배우님 응원합니다 💕 차기작도 열심히 기다리고있어요!!
오늘도 응원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좋은 하루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