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저런 착장을 입고 볼하트를 말아주셨군여 ㅎㅎ 센스있고 귀엽습니당 역시 울 우석님
팬들이 열심히 응원하는 만큼 큰 탈 없이 활동하길 바랍니다. 요즘 사고치는 연예인들 너무 많아요
우석님 응원하나봐요 저도 그렇습니다. 우석님 사진 넘 멋져요.
볼하트 포즈 귀여워요 우석님 응원합니다
너무너무 이뻐요 ㅎㅎ 응원하게됩니다
저도 늘응원해요 드라마기대하고 있어요
외모가 복지네요 행복하네요 ㅎㅎ
변우석 배우님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배우는 진짜 공기마저 바꾸는 것 같아요. 등장하면 화면이 달라져요.
외모는 이미 예술품인데. 성격까지 아름다워요.
잘생겼는데 귀여운 게 가능해요? 본인이 바로 그 증거예요.
비율이 진짜 말이 안 돼요. 패션까지 소화해버리니까 그냥 모델 같아요.
이번 행사장 올블랙 착장 진짜 비주얼 레전드더라구요 ㅠㅠ 비율도 장난아니고 핏도 확실히 남다른 모습이었어요 ㅎㅎ
우석님 최근 사진이네요 ㅎㅎ 볼하트 너무 귀엽습니다
우석님 응원하는군요. 게시한 우석님 사진 넘 멋져요.
변우석 배우님의 멋진 모습은 언제 봐도 좋네요. 저도 꾸준히 응원하며 다음 작품을 기대하고 습니다.
완전 장난 아님요 비주얼 끝판왕 같아요
정말 최고예요 세련되고 멋지네요
대단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매력의 소유자예요
키가 진짜 크고 어깨도 넓은데.. 허리가 정말 얇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