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독수리Z126807와, 키 크신 분들 정말 부러워요! 사진 분위기도너무 좋네요. 저는 키가 작은 편이라 항상 힐을 신는데, 모델처럼 멋진 비율이셔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