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너무 늦게 알았네요.. 아쉬워서 사진들이랑 영상 찾아봤어요!! 다음에 부산 또 와주시면 좋겠네요
이상적인삵I226794늦게 아셔서 많이 아쉬우셨겠어요. 저도 부산국제영화는 항상 가보고 싶었는데, 그때 참석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습니다. 그래도 찾아보신 자료로나마 그때의 생생한 분위기를 느끼셨다니 다행이네요. 다음에 부산에 또 오실 기회가 생긴다면 꼭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