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뭔가 느낌이 그런것 같은데
요번 화보도 여름과일 화보에 이어서 멋질것 같네요
예술 작품이네요 사진이 다 멋있어요
이러면 반칙입니다 대단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사진이 빛나요 보니깐 힐링되요
설렘 폭발이요 존재 자체가 레전드예요
최고라는 말밖에요 분위기가 압도적이예요
완벽해서 심쿵해요 자연스럽게 멋있네요
스타일이 잘어울려요 완전 멋있어요
사진을 보니깐 행복해요 은혜로운 비주얼이네요
볼수록 잘생겼네요 안구정화되는 비주얼이예요
비주얼 취향저격이네요 심쿵하게 만들어요
얼굴이 잘생겨서 뭐든 잘 어울리네요 진짜 존잘이에요
비주얼은 감탄만 나오네요 진짜 빛이 나네요
반할 수 밖에 없네요 너무 러블리해요
커피 못 드신다고 하던데 뭐 드시고 계시는 걸까요 우석님 니트 넘 포근해 보여요
가을 메뉴 화보 소식이라니 정말 기대되네요. 름 화보도 워낙 멋졌으니 이번 가을 화보도 분명 훌륭할 것 같습니다.
이디야 가야겠어요. 화보사진 잘나왔네요.
이디야 모델이 꽤 오래 되는 것 같아요. 선한 이미지가 은근 잘 어울리네요
붕어빵 키링같은거 달고 있으시네여 ㅋㅋ 넘 귀엽고 잘어울려용 우석님한테여
사람 자체가 선한 에너지를 가진 것 같아요 볼수록 마음이 편안해져요
오늘 사진 보고 한참을 멍 때렸어 그 눈빛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