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아래에서 무자비한 각도로 찍힌 사진인데 너무 멋지다
저 각도에서도 살아남다니 .. 역시 사기입니다
저였으면 콧구멍때문에 절대 못 살릴 사진입니다.....와
밑에서 찍었는데 이렇게 완벽할 수 있군요 표정이 살짝 장난끼 있어 보여서 귀여워요
밑에서 찍어도 굴욕 없는 변우석 배우의 비주얼은 정말 대단하네요. 어떤 각도에서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부습니다.
구도가 어떻든 다 멋져요. 이러니 모델하죠.
굴욕각도도 훌륭히 부럽네요. 전 투턱이라ㅠ 슬퍼요.
얼굴을 올려서 찍으면 얼굴 각도가 잘 안나오는데 멋지네요. 역시 모델 출신 답네요
각도를 타지 않는 완벽한 남자네여 ㅋㅋ 어쩜 이렇게 잘 생겼을까요 정말
사진마다 다른 분위기를 보여줘서 신기해요 표정 하나로 감정이 전달돼요
잘생김이 넘치네요 멋짐이 압도적입니다
아니 왜 점점 잘생겨져? 무슨 일 있어? 볼 때마다 갱신되는 미모 뭐냐고요
오늘 사진은 진짜 반칙이에요 이렇게 멋있으면 누가 안 좋아하겠어요
보는 순간 진짜 미소가 절로 나왔어요 이런 행복을 주는 사람이 또 있을까요
어떤 표정이든 다 잘 어울리는 게 대단해요 진짜 분위기 천재예요
심쿵하게 만드네요 너무 설레여요
피부가 너무 뽀샤시 해요 수염도 없이 매끄럽고 멋져요
어느각도에서 찍어도 살아남아요 수트입은 우석님 너무 잘생겼어요
제목 그대로 밑에서 찍어도 살아남는 남자네요 ㅎㅎ굴욕 1도 없는 우석님, 매번 놀랍습니다
사진 각도가 어떻든 자연스럽게 멋진 아우라가 전해져요. 밑에서 찍어도 살아남는 우석님, 역시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