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석님은 뭔가 사복패션이 매력적이라 더 좋아요

우석님은 인스타 사진이나 버블?로 보내는 사진들 보면 코디가 너무 예뻐요 ㅎㅎ 물론 뭔들이긴 하겠지만...

그래서 오히려 저는 화보같은 것들 보다는 그런 사복패션들이 더 매력적으로 보이더라구용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0
0
댓글28
  • 재치있는계단Y244234
    옷을 잘 입어요 사복 패션 코디가 다 예뻐요 
  • 현명한장미J1739579
    정말 최강이예요 숨이 멎어버립니다
  • 섬세한낙타N244336
    분위기 다릅니다 코디가 너무 예뻐요 
    
  • 사랑스러운토끼C243805
    모델이라 느낌이 달라요 매력적이라는 말 동감해요 
  • 귀여운튤립J244371
    볼수록 잘생겼어요 사복패션 센스도 너무 감각적이예요 	
    
  • 창의적인비둘기Q244121
    모델핏은 어디 안가는 것 같아요 피지컬이 우선 태가 납니다
  • 재치있는계단Y244234
    누가봐도 멋져요 너무 보기 좋아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꾸민 듯 안 꾸민 스타일이 잘 어울려서 좋아요
    사복에서도 분위기가 살아 있어서 눈길 가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우월한 피지컬이 한몫하는거 같아요 사복도 너무 잘 입고요
  • 사랑스러운토끼H126505
    코디 진짜 센스있지 않나요 
    모델 시절부터 옷을 많이 입어봐서 일까요 너무 잘어울리게 입어요
  • 밝은펭귄R126502
    저도 사복패션들이 더 매력적으로 보여요
    정말 코디가 너무 예뻐요
  • 무한한오리N227020
    맞아요 일상사진이 너무 븐위기가 좋아요
    사복패션도 너무 멋지구요
  • 탁월한원숭이E1366417
    사복패션 잘 입어요, 약간 꾸안꾸느낌.
  • 행복한늑대H121906
    사복패션 잘입더라고요. 센스가 돋보여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그러니까요 사복을 정말 잘 입더라고요
    모델출신이여서 그런가봐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옷을 정말 잘입으시는것같아요.전직 패션모델답더라고요
  • 신속한박하C236291
    사복이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긴 합니다. 가끔 수트보다 낫다는 느낌이죠
  • 맑은곰W120508
    우석님 사복도 잘입으시죠 ㅎㅎ
    남친룩처럼 입으셔요
  • 아름다운양A216428
    우석님의 사복패션 스타일은 정말 멋져요! 화려한 화보보다 일상적인 모습이 뭔가 더 가까이 다가오는 느낌이 들어요. 사복패션 역시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
  • 이상적인삵I226794
    맞아요, 우석님 사복 패션은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도 화보처럼 꾸며진 모습보다 인스타나 버블 사진 속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더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어쩐지 본연의 센스와 편안함이 느껴져서 더욱 멋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 게 아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