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우서기 내려다 볼수잇는 귀한 기회네요ㅋㅋㅋ대박이다
오늘도 얼굴에서 평온함이 느껴졌어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요.
오늘도 참 멋있어요. 크게 꾸미지 않아도 늘 품격이 있어요.
옷 컬러 선택이 늘 센스 있어요. 톤이랑 분위기가 찰떡이에요.
패션 감각이 진짜 탁월해요. 심플한 옷도 럭셔리하게 소화하네요.
무심한 듯한 눈빛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차분한 카리스마가 느껴져요.
어느구도에서 찍어도 멋지네요 키 진짜 크네요
각도가 특이하긴하네요 포즈가귀여워서 웃음이나네요
구도 신박한데 귀엽네요 표정 포즈도 귀여우세요
각도가 이상해보이지만 그래도 우석님 포즈 때문인지 너무 이뻐요 멋져요
이건 무슨 구도지?? ㅎㅎㅎ 신문에 들어가는 사진 같기도 하구요
이런구도 신박해요 귀엽게도 나왔네요
진짜 이런 구도도 귀엽게 나왔네요 변우석님 키가 정말 커보여요
첨인데 귀엽네요 이런 구도 신선해요
폭룡적인 구도네요. 그럼에도 저 기력지가 안숨겨져요.
이런구도 첨이네요ㅕ 정말 ㅋㅋㅋ 바나나?인가욕 귀여워요
그러게요 저런구도도좋은데요 ㅎㅎㅎ
재밌는 구도로 찍으니 색다르네요 역시 여러가지로 찍는게 좋은거 같아요
진짜 이런 구도도 멋진것 같아요 변우석님 정말 잘생겼네요
어머 진짜 신기한데 웃기고 너무 멋지고 다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