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이게 바로 느좋 ㅠㅠ최고의 모델이쥬 우석이는 뭘 입어도 이쁘
진짜 꾸밈없이 멋있어요. 이런 자연스러움이 제일 배우님답죠.
카메라 앞에서도, 일상에서도 똑같이 진심이에요. 그 꾸밈없음이 좋아요.
평소 모습이 너무 진중해요. 내면이 단단한 사람이라는 게 느껴져요.
부드러운 이미지 속에 묵직함이 있어요. 그 밸런스가 너무 좋아요.
오늘 사진은 진짜 분위기 미쳤어요. 차분하면서도 존재감이 확실하네요.
프라다 니트 너무 이뻐요 우석님이 입어서 더 이쁜거 같아요
프라다니트가잘어울리네요 어깨가넓어서 찰떡이네요
분위기 너무 좋아요 기본니트인데 정말 멋지네요
변호사배우님 브라다 니트 입구 사진 찍으셨네요. 너무 잘 어울립니다
우와 진짜 프라다 니트 변우석님이 입으니까 완전 느낌좋네요 최고
프라다에서 나오는 니트, 우석님이 입으니깐, 더고급져요
느좋 그 자체네요 합이 잘 맞는 거 같아요
니트가 느좋이네요 어꺠밖에 안보여요
우와 변우석님 프라다 니트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너무 멋진것 같아요
ㄴㅣ트 잘어울려요 프라다 예쁩니다
프라다 니트 넘 예뻐요. 회색 빛 잘받아요.
프라다 니트 너무 잘 어울려요 몸매가 잘 드러나서 멋집니다
프라다찰떡기네요 요즘옷어무예뻐요
우석님은 멀 입어도 멋진데 멋진 프라다를 입으니 더욱 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