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이와중에 반짝이는 꿀피부민 눈에 보이네요 완전히 빛이 나세요
깐머리 너무 잘 어울려요 진짜 보는것만으로 훈훈해지네요
너무 좋아요 화려한 모습도 멋있네요
비주얼이 남다르네요 분위기 대박입니다
완깐이든 반깐이든 우석님은 다 소화해요 오늘 헤어도 진짜 멋져서 계속 눈길이 가네요
핏이 대박이예요 진짜 넘사벽입니다
잘생김 한도초과예요 진짜 멋있어요
비주얼 압도적이네요 정말 좋아요
맞아요 우석님이즈뭔들이네요 다 잘 어울려요
진짜,,둘다 어울리기 쉽지 않은데..둘다 잘 어울려요
반깐머리 이렇게 잘어울리네요. 취향저격이에요.
헤어 스타일 잘 어울려요 다 잘 어울리세요
진짜 둘다 너무 잘 어울리네요 안어울리는게 없어요
이마가 반듯하면 깐머리도 잘 어울리더라구여ㅋㅋㅋ진짜
완깐도 만깐도 찰떡같이 소화ㅎ 여깃 모델 아니겠습니까 우석님
개인적으로는 반깐이 좋은 듯 합니다. 물론 완깐도 좋아하는 분들 많겠지만요.
머리 저렇게 내려도 멋지시네요. 끼부리시는 우석님이네요
분위기 진짜 미쳤네요 의상도 잘어울리고 매력있어요
이마 까셔도 또 다른 매력이 있으신것 같아요 가렸을때 더 순둥한 느낌이 있어요
반깐이 더 멋있는거같아요 ㅎㅎ 근데 피부가 진짜 꿀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