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오다노 행사했군요. 우석님 미모가 빛을 발해요.
와우, 저 옷 입으면 러시아에서도 안 추울 듯 한데요. 많이 할인 하면 사고 싶네요. ㅎ
우석님 너무 오랜만이엿네요 미소가 잘생김에 한몫하셔요
우석님 응원 열정적인것 같아요. 지오다노 할인하나 보네요
변우석 모델이라 그런지 브랜드가 더 살아나요 광고 볼 때마다 괜히 더 눈이 가요
팬사랑도 작품도 꾸준해서 더 믿음 가요 앞으로 활동이 더 기대되는 배우예요
지오다노에서 세일 하는 군요 저도 사고 싶네요
우석님은 눈빛이 너무 따뜻합니다. 보고 있으면 편안해져요.
이렇게 이쁜 얼굴로 홍보하면 안 살 수가 없겠어요 블랙 너무 예뻐 보이네요
변우석 배우의 멋진 모습을 응원해요! 지오다노 할인행사도 놓치지 마세요. 함께 화이팅해요! 💪
미모가 빛이 나네요 비주얼이 언제나 최고인듯요
의상이 잘어울려요 분위기 멋집니다
지오다노 모델인가보네요 행사기간도 찾아봐야겠어요
어디서든 자신 있게 빛나셨으면 좋겠어영 우석님을 응원하는 마음은 정말 변함없어여~
비주얼 폭발이네요 진짜 멋있어요
비주얼이 훌륭해요 이벤트 기간 진행되네요
말투 하나에도 따뜻함이 스며있어요. 사람을 편하게 만드는 힘이 있어요.
눈빛이 참 진중하고 따뜻해요. 볼수록 마음이 편해져요.
미소가 너무 따뜻해서 자꾸 보게 돼요. 그 부드러운 표정이 참 좋아요.
지오나도가 할인 행사를 하네요 변우석님으로 모델하니까 너무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