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이날 마마에서 시상식도 변우석님이 가신건가요 우와ㅋㅋㅋ
화면에서도 얼굴 크기가 유독 작아 보여요 비율이 좋아서 전체 분위기가 더 살아나요
얼굴이 너무 작아요ㅠㅠㅠ 마이크랑 비슷한게 말도안돼
얼굴작은거 알고있는데 한번씩 더 실감할떄가 있는거같아요
얼굴도 작고 기럭지도 길고 비율 놀라워요 피디컬 대박이예요
여전히 잘생겼네요 눈 호강하네요
작은얼굴에 동안피부네요 손도이쁘고 곱네요
얼굴 완전 소두에요 ㅠㅠ 어깨는 태평양처럼 넓구요
변우석 배우님 얼굴이 너무 작아요. 큰 키에 멋진 비율입니다
옆모습만 봐도 미남이란 게 확실히 드러나요. 선이 너무 반듯해서 계속 보게 됩니다.
장면마다 감정이 누적되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서사를 쌓아가는 방식이 정말 예술입니다.
어떤 장면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몰입한 모습이 대단했습니다. 순간순간 캐릭터로 완전히 존재하는 느낌이었어요.
피부가 정말 사기캐 아닌가요? 투명하고 하얗고,,,
어깨도 넓고 얼굴도 작고그렇네요 그래서 최고에요 ㅎㅎㅎ
진짜 작아서 놀람이요 저보다도 작으네요
변우석님 키도큰데 얼굴도 작고 완전 연예인 비율이네요
얼굴이 너무 작죠 진짜 말해뭐해 ㅠㅠ 넘 잘생겼 !
우석님 비율이 정말 미쳤네요 다리도 이메다되시는듯
살이 계속 빠지고 있어요 촬영 끝나면 좀 돌아올까요?
진짜 변우석님 얼굴이 정말 작더라고요 역시 모델출신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