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진짜 변우석님 아웃핏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역시 올블랙 패션 멋잇어요
피부가 진짜 좋네요 믿고 보게 됩니다
진짜 명품이 너무 잘어울리는 피지컬인거같아요 ㅎㅎㅎ
뭘 입어도 우석님껄로 소화하네요 모델같은 기럭지 정말 멋집니다
각도마다 다른 매력이 보여서 볼 때마다 새로워요 사진이 다 잘 나오는 듯요.. 실물은 더 멋있겠죠
피지컬이 대박이예요 까르띠에 찰떡 소화하시네요
화보인줄 알았어요 조각 비주얼이네요
황홀한 비주얼 인정이요 멀리서도 빛나요
정말 비주얼이 정말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진짜황홀하네요 기절하겠어요
까르띠에 행사때 최고였지요 비주얼이 압도적이었어요
명품 옷걸이에 명품 걸쳤더니 그냥 명품이네요 190 장신인만큼 착샷들도 다 대박입니다
190cm라니 어마무시한 피지컬이네요 근데 얼굴 크기는 엄청나게 작은거 같더라구요
예전엔 190cm는 너무 커서 조금은 어색했던 키인데~~ 요즘은 너무 멋있는 키가 되버렸네~ ^^
비주얼 넘 대단해요. 패션과 주얼리 소화력이 넘사벽이에요
맞아요, 저도 보자마자 비주얼에 감탄했어요 어떤 패션이든 자기 스타일로 찰떡같이 소화하는 게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진정한 패셔니스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