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비니를 써도 시크함 뿜뿜이네요 일상복도 너무 잘 입으시는 거 같아요 스타일 너무 좋아요
인스타그램 업뎃 사진 보니까 분위기 진짜 좋네요. 비니랑 올블랙 변우석 스타일이 딱 제 취향이에요.
진짜 언제봐도 대단한 비주얼인것 같아요 너무 멋지네요
인스타 사진도 느낌이ㅆ네요 비니 잘어울려요!
이런 정도의 홍보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과연 무엇을 위한 준비일까요?
카리스마 최고네요 조각같이 생겼어요
비주얼이 빛나네요 너무 잘생겼어요
비율이 정말 좋네요 뭐든 다 소화해요
비니가 정말 잘어울리네요 우석님 잘생기고 피부가 너무 좋네요
인스타그램 업뎃하셨네요 비율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올블랙패션이 멋있네요. 비니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비율이 미쳤어요 ㅠㅠ 역시 모델이네요 너무 잘생겼어요
분위기 넘치네요. 패션 센스 죽여요
한층 분위기 넘치는 인스타그램 업뎃 되었네요 멋있어요
어떤 사진이든 분위기 있어요~ 비율 진짜 부럽네요...하하
비니가 정말 잘어울리네요 ㅎㅎ 피부가 너무 좋으셔요
과장된 표정이 없어서 좋습니다 편안하게 보게 됩니다
셀카로 찍어도 꿀림이 전혀 없네요 압도적인 외모가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조용히 자기 페이스를 지키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더 호감이 갑니다
전체적인 이미지가 깔끔합니다. 자기 관리가 잘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