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역시나 우석님 너무 멋지네요 ! ㅎㅎㅎ

역시나 우석님 너무 멋지네요 ! ㅎㅎㅎ

역시나 우석님 너무 멋지네요 ! ㅎㅎㅎ

역시나 우석님 너무 멋지네요 ! ㅎㅎㅎ

 올 블랙룩을 입은 변우석의 모습이 담겼다. 초근접샷에도 굴욕없는 미모

비율도 엄청 좋아서 너무 멋지네요 ! 

1
0
댓글29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올 블랙룩 변우석 진짜 멋져요. 
    비율이랑 비니까지 다 잘어울려서 눈이 가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우와 변우석님 보면 볼수록 너무 멋지네요
    일상 사진 보는거 너무 좋아요
  • 친절한두리안M126960
    비니가 넘 잘어울리네요 ㅋ
    제가쓰면 밤티인데..ㅠ 멋져요
  • 신속한박하C236291
    비니에 가죽제킷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모델핏이 더더욱 드러나는 느낌이라고 생각되네요
  • 귀여운튤립J244371
    정말 레전드네요 너무 맘에 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올 블랙룩 입은 우석님 멋있어요
    비니도 잘 어울리네요
  • 섬세한낙타N244336
    아무것도 안해도 존재감이 대박이네요 정말 멋집니다	
    
  • 사랑스러운토끼C243805
    완벽한 모습이네요 볼수록 빠져들어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비니 쓴 모습도 진짜 넘 멋지시네요 역시 모델 포스 제대로입니다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올블랙패션 멋있습니다.
    패션센스도 좋네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비니가 잘어울리네요
    패션감각 최고에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비니가 잘 어울리네요 
    우석님 역시 멋져요 
  • 활기찬거미E128193
    너무 멋져요. 풀샷이 이렇게 완벽하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비율 대박이예요 언제나 멋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맞아요 역시나 우석님 너무 멋지네요  최고입니다
  • 맑은곰W120508
    우석님 올블랙룩 멋졌어요 ㅎㅎ
    피지컬이 정말 좋으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사복인데도 무슨 촬영하는거처럼 멋있네요!
    비율은 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라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꾸미지 않은 듯한 인상이 참 좋습니다
    자연스러움이 큰 장점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비니가 진짜 어울리는 외모에요
    가죽 자켓도 너무 어울립니다
  • 잠재적인팬더F228119
    눈빛이 차분해서 인상 깊습니다
    말수가 적어도 진중해 보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