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완전하게 완깐 머리하셨는데도 모델 포스가 흘러넘치면서 멋져요
올린 머리가 어울리기가 굉장히 쉽지않은데 대단 ㅎㅎ
이 화보 저도 진짜 좋아해요 올백 머리 이렇게 잘 어울리기 힘든데 그 힘든 걸 해내네요
깐머하니까 변우석님 눈썹이 더 또렷해보여요. 올린 헤어스타일이라 얼굴선도 깔끔하게 살아나서 좋네요.
깐머 시크한 매력이 있어요 다크섹시 분위기네요
변우석 배우님 깐 머리 너무 잘 어울립니다. 다른 머리도 다 잘생겼어요
이건 깐머도 아니고, 완전 올빽이네요
깐머 잘 어울려요 새로운 스타일이 보여요
티존이 잘 생겨서 그런 듯요 눈썹이 되게 찐 해요
진짜 모델계에서도 아쉬웠겠어요. 배우로 전향해서 근데 저는 TV에서 더 많이 볼 수 있어서 좋네요 ㅎ
깐머리나 덮은머리나 머든 다 잘 어울리는 우석님 정말 멋진거 같습니다
변우석님은 깐머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안어울리는게 없는것 같아요
깐머가 진짜 잘어울리네요 잘생겨서
정말 깐머리도요 잘 어울리네요
깐머도 넘 잘 어울려요. 깐머할때는 중후한 매력이 느껴져요
잘어웋리네여 뭔들어울랴여!
소화할수없는 머리에요 너무 잘어울리셔요
깐머하니까 악역같아요 선악이 공존하네요
와…비주얼머에요~~ 넘 멋져부러요
깐머할때는 예전 멋진 신사모습 같아요. 중후한 영화배우같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