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당당하게 대처하는 모습 응원하고 싶어요 언제나 우석님 편에서 굳건히 지지해요
마스크 논란이라니 이게 뭔 말입니까. 별 거 아닌게 은근 커지는. 참 힘들 거 같아요.
마스크 논란도 있지만 변우석님 연기력으로 충분히 소화할 수 있을 거예요
어디나 언론이 문제입니다 요청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찍었으면 좋겠어요
키가 크니까 화면 장악력이 남다르네요. 존재감이 확실해서 좋네요.
눈빛이 정말 깊으신 것 같아요. 말 안 해도 감정이 다 전달되는 느낌이라 몰입이 잘 돼요.
감기 때문에 쓰신 마스크인데 논란이라니 당황스럽네요. 아픈 몸으로 스케줄 소화하느라 힘드실 텐데 오해 없이 잘 지나가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외모를 잘 숨길 줄 아는 배우 같아요 그래서 연기가 먼저 보여요
진짜 별게다 논란이네요 기자가 헛소리나 하고 있어요
우석님 살이 너무 빠지셨네요 ㅠㅠ 그리고 감기걸려서 마스크 쓰신거에요
모델 출신 배우 중에서도 균형감이 좋아요 외모랑 연기가 잘 맞아요
화면에서 선이 정말 예뻐요 그래서 어떤 의상도 잘 소화하는 것 같아요
감기때문같은데요 마스크는 본인 마음대로 하면 될것 같아요
마스크 논란은 심각한 논란은 아닌것 같아요. 우석님 마스크는 본인 마음대로 하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