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사슴T1890416
인기 게시판 TOP 50

사진에서 살짝 고개 숙이고 걷는 모습만 봐도 runway 느낌이 나는 게 모델 출신 내공이라는 생각 들어요
밀라노 화보가 하퍼스바자 3월호라서 봄이 시작되는 설렘이랑 우석이의 분위기가 잘 어울려서 더 설레요
베이비 핑크 니트에 환한 미소 조합이라니 보는 사람까지 자동으로 미소 짓게 만드는 마법 같아요
유럽 팬들이 이름 부르면서 환호하는 소리 들으니까 언젠가 유럽 팬미팅 투어도 꼭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0
0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