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외모 평가 기사 봤는데 편안한 리액션 덕분에 분위기가 더 좋아 보이네요
웃는 얼굴이 참 보기 좋아요 괜히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눈매가 부드러워서 인상이 참 좋아요 그래서 더 호감 가요
차분하고 안정적인 느낌이 좋아요. 그래서 더 신뢰감 가는 것 같아요.
키랑 비율이 정말 좋으신 배우님이신 것 같습니다 가만히 서 있는 장면도 화보 같은 느낌이 납니다
미소가 참 예쁘네요 편안한 인상이 느껴져요
이날 방송도 재밌게 봤어요. 근데 이날 메이크업이 너무 두꺼웠어요~~ ㅋㅋ
아들을 향해 독설을 날리네요. 누구보다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한 분이 엄마죠
빈티라니 어머님 너무하셔요 ㅋㅋ 그래도 딘딘님도 잘생기셨어용
딘딘도 잘생기지 않았나요? 부드럽게 잘생겼습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ㅋㅋ
그러게요. 저마저도 재밌게 잘 본 것 같아요. 너무너무 센스가 있으세요
그래도 아들인데 너무하세요 비교를 하면 맘 더 아플듯 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