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변우석이 억지로 여름 분위기를 내고 있나봐요! 더운 여름보다는 동화적인 겨울이 그의 분위기에 더 어울릴 것 같네요. 😅✨
꽁꽁 싸매두 잘생김은 안 가려지내요. 엉뚱하구 귀여운 매력에 또 반하갯어여.
한겨울에 여름이라니 우석님이 여름 날씨 인나라를 가는 걸까요 궁금하네요. ㅎㅎ
저도 대군 부인 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다. 빨리 드라마 보고 싶어요.
아직은 날이 춥긴하죠 마스크착용하니까우석님인지모르겠네요
엉뚱한데 귀여워요 무슨일일려나ㅋ 옷도 이쁘네요
변우석님, 패딩 입고. 왜 여름? ㅎㅎㅎ 엉뚱해요.
한겨울에 여름이라고 장난치는 기사 보니까 성격까지 귀엽게 느껴져서 더 좋아요
여름?! 이라니 ㅎㅎ 날이 너무너무 추운데! 감기 조심하셧으면 좋겟어요
한겨울에 여름 패션 기사 보니까 스케줄 가는 길도 화보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머어머 대박이네요 우석님 패딩입은 모습도 멋이쩡 ㅎㅎ
어딜가는 중이였는지 정말 궁금하고 기다려지네요
여름촬영을 하시는가봐요. 많이 추우시겠어요
요즘 가장 눈에 들어오는 배우 같아요 분위기가 진짜 좋아요
웃는 장면 나오면 괜히 같이 웃게 돼요 기분 좋아지는 배우 같아요
너무 껴입어서 더운가보네요 다가려도 멋지네요
요즘에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 걸리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건강 조심하고 많은 활동 해주세요
추위를 많이 타시는편인가보네요 무장 수준으로 엄청 껴입으셨네요
왜 여름이라고 표현한건지 궁금해집니다. 실제로는 많이 추워 보입니다.
마스크 껴도 잘생겼어용 차기작 빨리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