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우석 씨가 한복을 입으면 정말 멋지네요! 전통적인 옷을 잘 소화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한복 착용이 정말 어울리는 모습이에요! 👏
한복 자태가 정말 기깔나내요. 모델핏 덕분에 선두 예쁘구 카리스마 넘쳐서 넘 멋져여.
한복이 너무 잘 어울려요. 나중에 전통 사극 도 한번 도전해봤으면 좋겠어요.
한복을 입은사진이네요 모든다잘 어울리네요
한복 입은 모습 저도 보고 싶습니다. 드라마에서 멋진 모습 보여주겠지요
이쁘고 잘생겼따!!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한복 입은 모습도 볼수 있네요ㅗ. 기대되네요.
한복 입은 모습이 이렇게 잘 어울리기 쉽지 않은데 사극 미모라서 눈이 즐거워요
한복 스타일링 너무너무 조 ㅎ아요 ㅠㅠㅠ 머리스타일도 제 취향이네요
이렇게 21세기에 현대적 해석된 한복이라 멋지네요 ㅎㅎㅎ
우리나라 한복도 너무 잘 어울리는 우석님 너무 멋지네요 멀 입어도 핏이 엄청 좋네요
21세기의 대군 역할이라니 너무 설레고 재미있을듯하네요...
한복 입은 모습이 단정하면서도 카리스마 있어서 눈길이 자꾸 가게 되네요
한복 잘어울리는 우석님 진짜 꽃보다 멋진거같습니다
한복입은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활 들고있는게 이렇게 멋질일이냐구요
한복도 그냥 한복이 아니라 자태가 남달라요 정성이 들어간 의복인 것 같아요
한복이 이렇게 잘 어울릴수가 있는건가요? 분위기가 엄청나네요 ㅎ
현대식으로 해석했나봐요 한복도 너무 이쁘네요
한복도 정말 기깔나게 잘 어울리는군요 역시 이럴 때는 모델핏이 빛을 내고 있군요
굉장히 잘 어울리시네요 드라마 빨리 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