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얼마나 힘들었으면 기억이 안 날 정도일까 두 사람 고생한 만큼 방송은 정말 재밌겠다
우석님 유느님 케미 너무 기대되네요 빨리 넷플에서 보고 싶네요
유재석님 캠프 이야기 나오는 기사만 봐도 얼마나 바빴을지 느껴지네요
진짜 어땠을지 너무 궁금해요 빨리 보고 싶어요
변우석과 유재석의 소중한 시간이 곧있으면 다시 시작될 것 같아요. 그들의 유머와 케미는 정말 화려했죠! ☘️ 함께한 추억을 더 많이 쌓으실 거예요.
유재석 캠프 얘기 듣기만 해도 정신없던 2박 3일이 그려져요. 변우석이랑 함께한 시간 방송으로 다시 보는 날이 더 기다려져요.
정신없이 바빴던 만큼 즐거웠을 것 같아요. 캠프 에피소드 들어보니 방송이 더 기대되네요.
유재석 캠프 진짜 강도 높았나 보네요 그래도 그런 경험이 또 추억이겠죠
캠프 기억 안 난다는 얘기 웃기네요 그만큼 정신없이 바빴나 봐요
캠프 기억 안 난다는 얘기 웃기네요 그만큼 바쁘고 정신없었나 봐요
변우석과 유재석이 함께한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나 봐요. 정신없이 흘러간 2박 3일이 참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2박 3일 기억이 안 날 정도라니 얼마나 바빴을지 느껴지네요 그래도 그만큼 재미있었을 것 같아서 더 궁금해요!
되게 긴장했고 그랬었나봐요 이런 에피소드도 있었군요
유재석 캠프 2박 3일 기억 안나나 봅니다. 정신없이 지나갔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