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두 사람 붙어 나오는 장면들 정말 좋아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보는 내내 즐거워
두분캐미가정말좋네요 사진도이쁘게잘나오셧네요
아이유님 안그래도 덩치가 작은데. 역대급으로 작아보여요
두 분이서 드라마 찍는걸 보게되다니 행복해여 ㅎㅎ
아이유님이랑 변우석님 케미가 편안하면서도 설레서 보는 재미가 커요
케미 너무 좋아서 눈물나요 일단 키 차이부터가 너무 바람직합니다 ㅠㅠ
두분 케미 역대급이죠 얼른 더 보고싶어요
설레는 키차이가 이런것같아요 두사람도 너무 잘어울리고 최고의조합입니다.
아이유랑 케미도 너무 좋지요 진짜 사랑스러움 ㅎ
두분 연기 너무 좋아요 정말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설레느 비주얼 시너지가 일어나는것 같아요 아이유 변우석 최고
공주님이랑 왕자님ㅋㅋㅋ 케미 쩌는거 같애요 와
둘이 정말 덩치차이 케미가 장난 아니에요 피지컬도 하나의 케미가 되네요
아이유와의 케미가 정말 멋져 보여요! 둘의 화보 같은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콘텐츠에서 잘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너무 잘셩기고 이쁘고 잘 어울리네요 부럽네요
사진만으로도 이미 압도적이로군요. 호기심 자극에다가 안 볼 수 없게 만드네요
케미 너무 좋죠 솔직히 대비인 공승연과도 좋아요 이 드라마는 케미맛집
두 분의 케미 최고같아요~ 키차이부터가 완전 설레네요
케미 좋아요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