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 "'190cm' 변우석, 굽까지 신으면 얄미워…얼굴 작은데 앞머리도 내리더라"

☘️아이유 "'190cm' 변우석, 굽까지 신으면 얄미워…얼굴 작은데 앞머리도 내리더라"☘️아이유 "'190cm' 변우석, 굽까지 신으면 얄미워…얼굴 작은데 앞머리도 내리더라"☘️아이유 "'190cm' 변우석, 굽까지 신으면 얄미워…얼굴 작은데 앞머리도 내리더라"☘️아이유 "'190cm' 변우석, 굽까지 신으면 얄미워…얼굴 작은데 앞머리도 내리더라"☘️아이유 "'190cm' 변우석, 굽까지 신으면 얄미워…얼굴 작은데 앞머리도 내리더라"☘️아이유 "'190cm' 변우석, 굽까지 신으면 얄미워…얼굴 작은데 앞머리도 내리더라"

0
0
댓글7
  • 기똥찬여우R116518
    두 분 티키타카가 정말 재미있네요
    키 차이가 얼마나 많이 날지 상상이 안 가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768475
    변우석이 190cm라니, 역시 키가 크면 뭘 신어도 멋지겠죠! 아이유와 어울리는 여러가지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
  • 행복한강아지Q228703
    아이유님이랑 키 얘기하는 부분에서 케미가 더 느껴진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그 큰키에 굽 있는 신발까지 신고 오면 아이유님 입장에서는 얄미울것도 같아요. 약오를것 같구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요거 영상 뭐에요?
    찾아봐야겠어요. 
  • 밝은펭귄A1866102
    변우석님이 노래는 좋아하는데 팬은 아니었다니 진짜 웃기네요.엄청 친하신것같아요
  • 잠재적인팬더G137619
    얄미울수도 있겠네요
    잘생기고 키도 크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