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두 분 티키타카가 정말 재미있네요 키 차이가 얼마나 많이 날지 상상이 안 가요
변우석이 190cm라니, 역시 키가 크면 뭘 신어도 멋지겠죠! 아이유와 어울리는 여러가지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
아이유님이랑 키 얘기하는 부분에서 케미가 더 느껴진 것 같아요
그 큰키에 굽 있는 신발까지 신고 오면 아이유님 입장에서는 얄미울것도 같아요. 약오를것 같구요
요거 영상 뭐에요? 찾아봐야겠어요.
변우석님이 노래는 좋아하는데 팬은 아니었다니 진짜 웃기네요.엄청 친하신것같아요
얄미울수도 있겠네요 잘생기고 키도 크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