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펭귄N126088
인기 게시판 TOP 50
닥터지 광고 이번에 처음 봣어요 ㅎㅎ
수분크림 ㅋㅋ
이야 이번 광고
청초하니 넘넘 이쁜거 아니냐면서요 ㅎㅎ
넘 매력적이라~
어쩜 좋아유~
정말 닥터지수분크림
막 사고 싶어지네용 ㅎㅎ
이런 청춘한 외모와..
연기력까지~
정말 매력이 끝판왕이군요~
어떠세요?
이번 광고 보신 분 있나요? ㅎㅎ
진짜 애정쓰합니다~
저는 다시 반함
0
0
댓글7
닥터지 광고 이번에 처음 봣어요 ㅎㅎ
수분크림 ㅋㅋ
이야 이번 광고
청초하니 넘넘 이쁜거 아니냐면서요 ㅎㅎ
넘 매력적이라~
어쩜 좋아유~
정말 닥터지수분크림
막 사고 싶어지네용 ㅎㅎ
이런 청춘한 외모와..
연기력까지~
정말 매력이 끝판왕이군요~
어떠세요?
이번 광고 보신 분 있나요? ㅎㅎ
진짜 애정쓰합니다~
저는 다시 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