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엔딩 보고나니 얼른 다음주가 왔으면..

엔딩 보고나니 얼른 다음주가 왔으면..

문제는 희주 차의 브레이크가 고장 나 있었다는 것이다. 극 말미엔 이안의 도움으로 차를 세우는 데 성공한 희주와 피투성이가 돼 그를 바라보는 이안의 모습이 그려지며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

얼른 다음화 보고싶네요 !

0
0
댓글8
  • 재치있는계단M116534
    벌써 다음 내용이 궁금해서 못 참겠어
    일주일이 너무 길게 느껴지는 것 같아
  • 카리스마미어켓
    희주 차 브레이크 장면 다시 생각나네요.  
    이안대군 덕에 살긴 했지만 다음 전개가 더 궁금해졌어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엔딩 보고 나면 기다림이 너무 길게 느껴져요
    다음 회차 빨리 보고 싶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768475
    희주와 이안의 긴밀한 관계가 계속해서 흥미를 불러일으키네요. 이번 상황을 어떻게 극복할지 정말 궁금하네요! 😮 두 주 동안 기다리기 힘들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엔딩이 정말 명장면이였어요.
    우석님이 말한 엔딩이 최고네요.
  • 똑똑한복숭아J225053
    다음 주 전개도 장난 아닐 것 같아 벌써 가슴이 뛰어요 
    우석님이 어떤 반전으로 극을 이끌어가실지 너무 기대되네요
  • 열린자두W225054
    다음 주 까지 어떻게 기다리나요
    요즘 대군부인 보는 재미로 살아요
  • 밝은펭귄M117002
    희주차 브레이크 고장이 나서 위험하게 되었지요. 이안대군이 차 타고 나타나 막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