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 변우석과 설레는 투샷...“시간 있으세요?”

☘️아이유, 변우석과 설레는 투샷...“시간 있으세요?”☘️아이유, 변우석과 설레는 투샷...“시간 있으세요?”☘️아이유, 변우석과 설레는 투샷...“시간 있으세요?”☘️아이유, 변우석과 설레는 투샷...“시간 있으세요?”☘️아이유, 변우석과 설레는 투샷...“시간 있으세요?”☘️아이유, 변우석과 설레는 투샷...“시간 있으세요?”

0
0
댓글7
  • 카리스마미어켓
    아이유랑 변우석 투샷 진짜 설레요.  
    기사만 봐도 심장 두근거려서 계속 보게돼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설레는 투샷 기사만 읽어도 가슴이 두근거려서 장면 다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우석님은 귀엽고 멋지고 다해요 
    진짜 투샷 설레더라구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투샷 분위기 너무 설레고 예쁘네요
    한 장면만으로도 드라마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768475
    아이유와 변우석의 케미가 정말 좋네요! 음악적인 시너지가 기대되는 조합이에요. 둘의 작품 기대해도 될까요? 🎶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설레이게 하는 투샷 넘 좋아요. 아이유님과 우석님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J116971
    투샷 정말 설레여요. 심쿵한 감정 불러일으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