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아이유랑 변우석 투샷 진짜 설레요. 기사만 봐도 심장 두근거려서 계속 보게돼요.
설레는 투샷 기사만 읽어도 가슴이 두근거려서 장면 다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우석님은 귀엽고 멋지고 다해요 진짜 투샷 설레더라구요
투샷 분위기 너무 설레고 예쁘네요 한 장면만으로도 드라마 같아요
아이유와 변우석의 케미가 정말 좋네요! 음악적인 시너지가 기대되는 조합이에요. 둘의 작품 기대해도 될까요? 🎶
설레이게 하는 투샷 넘 좋아요. 아이유님과 우석님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투샷 정말 설레여요. 심쿵한 감정 불러일으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