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케미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 ㅎㅎ

케미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 ㅎㅎ

케미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 ㅎㅎ

케미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 ㅎㅎ

이렇게 비하인드컷 보니 너무 잘어울리고 ~

케미도 좋아보여서 드라마도 재미있는것같아요 !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유머있는바다O116557
    둘이 대화하는 거 보면 정말 자연스러워
    같이 나오는 장면들이 제일 재밌더라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비하인드컷 보니까 케미 찐인듯해요.  
    이 조합 덕에 드라마 보는 맛이 더 살아났어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케미 좋다는 말에 백번 공감하면서 둘이 나오는 장면만 기다리게 돼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진짜 케미 대박이지않나요 
    드라마가 점점 더 살아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케미가 좋아도 이렇게까지 좋을 수 있나 싶어요
    볼수록 더 설레는 조합이에요
  • 아름다운양A216428
    케미가 정말 눈에 띄네요! 미소가 발랄하고 자연스러워 보여서 너무 좋네요. 이 둘의 화려한 화면 케미가 정말 드라마를 빛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
  • 기분좋은카네이션Q1768475
    그들의 환상적인 케미가 통했네요! 비하인드컷을 보니 정말 박인 모습이 눈에 확 띄네요. 함께하는 모습을 보며, 드라마를 기대할 수 밖에 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