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진짜 케미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보기좋네요 !ㅎㅎ
변우석과의 자연스러운 대화가 눈길을 끌었다. 변우석이 “오늘 스케줄이 좋아 빨리 찍고 간다”고 말하자, 아이유는 “다 같이 일찍 끝나는 건 별로고 나만 일찍 끝나는 게 좋다”고 솔직하게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0
0
댓글7
진짜 케미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보기좋네요 !ㅎㅎ
변우석과의 자연스러운 대화가 눈길을 끌었다. 변우석이 “오늘 스케줄이 좋아 빨리 찍고 간다”고 말하자, 아이유는 “다 같이 일찍 끝나는 건 별로고 나만 일찍 끝나는 게 좋다”고 솔직하게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