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진짜 케미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보기좋네요 !ㅎㅎ

진짜 케미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보기좋네요 !ㅎㅎ

진짜 케미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보기좋네요 !ㅎㅎ

진짜 케미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보기좋네요 !ㅎㅎ

변우석과의 자연스러운 대화가 눈길을 끌었다. 변우석이 “오늘 스케줄이 좋아 빨리 찍고 간다”고 말하자, 아이유는 “다 같이 일찍 끝나는 건 별로고 나만 일찍 끝나는 게 좋다”고 솔직하게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0
0
댓글7
  • 편안한키위P116550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이 참 훈훈해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줘
  • 편안한달콤K1492250
    아이유랑 변우석 케미 진짜 찰떡이네요.  
    비하인드 보니까 자연스러운 대화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져요.  
  • 즐거운사자K212400
    비하인드 영상 보니깐 더 보기 좋더라구요
    두분 케미가 드라마에 나오는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케미 얘기해주신 것처럼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이 진짜 보기 좋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캐스팅 찰떡이에요 
    드라마 잘 이끄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케미 좋죠 잘 어울리는 커플이에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진짜 케미가 너무 좋아 보기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