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 살기 바빠

다 살기 바빠

 

큰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에도 불구하고 KTX 안에서 주변 사람들의 특별한 시선을 받지 못한 경험을 

아이유님과 공유하네요 ㅎㅎㅎ

그쵸 다 현생 살기 바쁘죠 ㅎㅎㅎ

0
0
댓글6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다들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느라 고생이지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힘내자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큰 키에 이목구비 또렷한데 못 알아본다는 얘기 너무 공감돼요.  
    다들 현생에 치여서 아이유님이랑 변우석님 같은 사람도 스쳐지나보는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다 살기 바쁘다는 말이 요즘 분위기를 잘 보여주는 것 같아서 괜히 공감되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살기 바쁘긴 하지요 
    말이 재밌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맞아요. 다들 살기 바쁘죠.
    알아채기 힘들수도있어요.
  • 상냥한벚꽃O207583
    표현이 귀엽네요 다들 살기 바쁘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