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아이유랑 변우석 파혼 선언이라니 벌써 심장 쿵해요. 21세기 대군부인 청혼 엔딩까지 본방으로 꼭 지켜보고 싶네요.
청혼하는 우석님. 실제로도 이렇게 하실려나.. 싶어요.
청혼까지 예고돼서 앞으로 전개가 더 궁금하고 설레는 것 같아요
파혼갔다 청혼 바로 가네요 직진 멋집니다
우석님 드라마 속 존재감이 너무 강렬해서 잊혀지지가 않아요
두분이 진심으로 하나가 된 장면이네요. 서로에게 힘이 되네요
너무 기대되네요 오늘도 본방사수해야겠어요
이거 완전 밀땅 제대로네요ㅎㅎ 두 분 투 샷이 너무 럭셔리해요ㅋㅋ
점점 사랑에 빠지는가보네요~ 흥미진진하겠어요~
정말 사랑인가요? 너무 꽁냥꽁냥하네요
와 너무 재밌는거 아닌가요?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