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자연스러운 모습이 훨씬 좋아 예쁜 사람은 다 이유가 있나 봐
부시시해도 잘생겼어요. 우석님 이런모먼트 좋아요.
정말 보기 힘든 피지컬이네요 너무 좋은거 같아요 부럽습니다
자다깬 머리 귀엽네요 부시시한데 소년미있어요
ㅋㅋㅋ피부 진짜 좋다... 머리 엉클어진거, 너무 귀여운데요
자다 깨서 뭔가 흐트러진모습도 귀엽네요 ㅋㅋㅋ 강아지같은 느낌이에요
자다 깬 머리도 이쁘네요 변우석 정말 사랑합니당 ㅎㅎ
자다 막 일어난 머린데도 자연스러운 매력이 있어서 더 좋게 느껴져요
그러게요 ㅎㅎㄹ 고도의스타일링이겠죠
머리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대군이 이리 귀여워도 되나요
자다 깬 머리도 예쁘다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이 오히려 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때가 많은 것 같아요
자다 깬얼굴이 이렇게 예쁘다니!ㅎㅎ 넘 청순해여
자다 깬 부시시한 모습도 참으로 매력있게 보이네요
자연스러운척 애쓰고있는 이안대군의 귀여운 모먼트네요 왕족
자다 깬 머리도 부시시한게 너무나 인간적이고 멋져보여요
귀엽네요ㅋㅋㅋ 저것두 매력잇슴
자다 깬 머리도 이뻐요 그리고 저 모습도 멋있어요
어떻게 자면 머리가 저렇게 ㅋㅋㅋㅋ폭탄머리 됐네요
우석님 짤 하나하나에 정성이 느껴져서 더 감동입니다
자다 깬 부시시한 머리도 너무 멋지네요 우석님 이기에 가능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