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당황하는 표정도 리얼하게 잘해 매번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네
놀란연기 장면 나도 보면서 계속 웃었어요. 변우석 한복입고 놀라는 모습이 진짜 현실감 있어서 더 귀엽네요.
약간 통통해도 보기 좋네요 얼굴천재를 막을순 없는거 같습니다
놀란 연기도 정말 잘하고 귀여우시죠 우석님 존재 자체가 좋아요
놀라고 어리둥절하는 모습이 재미있게 더 잘 지켰습니다
ㅎㅎㅎ 고등학생때 시절 회기하던 장면이네요
놀란연기도 너무 잘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진짜 연기배우!! 믿고보는 연기입니다
ㅎㅎ 연기가 아니고 실제모습 같아요ㆍ 요즘 푹 빠져서 드라마잘보고 있어요
놀란연기도 귀여움 그 자체 입니다 우석님 짱짱맨 ㅎㅎ
우석님 정말 놀란모습도 넘넘 귀여운것 같네요오
놀란 연기가 가장 힘들듯해요. 저런 연기도 킹왕짱. 잘하네요
놀란 연기도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몰입이 잘되네요
놀란 연기 귀엽네요 한복도 잘 어울리네요
ㅎㅎㅎ현실인가바요 연기느셨으려나요
코믹도 잘하는거 같아요 진짜귀엽지 않나요
사진이나 영상 속 놀란 표정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있죠. 어떤 상황이든 그 자체로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
국궁 쏘는 장면에서도 심쿵이었거든여 ㅎㅎ 비절 굿
놀라는 연기도 너무나 멋지게 소화를 하고있어요
놀란연기 귀여워요 우석님 요즘 여러곳에 많이 올라와서 너무 좋네요
놀라는 모습도 귀엽네요. 아마 얼굴 때문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