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사극 분장도 정말 잘 어울려 연기하는 모습 보니까 빠져든다
선풍기 보다 얼굴이 작은 우석님 정말 부럽고 너무 잘생겼네요
진짜 이번 왕세자 역할 너무 잘어울리시는 우석 배우님이셔요 정말
큰 키가 왕세자 역할하는데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복입고 나오는데.. 정말 잘생겼다 싶더라구요.
이런 옷도 어울리기 쉽지안지요 근데 이걸 소화해내내요 굿!
왕세자 역할도 넘 잘어울리는 우석짱 최고입니다요 ㅎㅎ
우후 넘 만화를 찢고 나온줄요. 실물은 어느 정도 일라나?
왕세자 역할도 잘 어울려서 사극 장르 계속 해줬으면 좋겠어요
제복 핏이 정말 너무 멋지고 잘 어울리는거 같아서 계속 보게 되는거 같아요
그러게요 제대로스타일링햇네용
이안 대군 넘 멋져요 제복 잘 어울리네요
너무 화보집처럼 예쁘게 잘 나왔어요 ㅎㅎ 배사하고픈
왕세자 역할도 어쩜 이렇게 잘어울리는지 모르겠어요
제복핏 장난 아니네요 너무 잘생겼어요
왕세자 그냥 그자체인데요. 왕가에 저런얼굴 있으면 반칙일것 같아요
왕세자 역할이 너무나 어울리다보니 본 사람 같은 느낌
청혼하고 있네요 드라마 안 봐서 모르는데 벌써 결혼했나요?
잘어울려요 다른사람은 생각안나요
어떤역할도 참 찰떡입니다 왕세자 옷 잘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