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웃는게멋있는우리우석님

웃는게멋있는우리우석님

 

웃는것도 멋있는 우리우석님.

 

핑크색니트가 정말 잘어울리네요~~ 요즘 드라마 보고있는데

너무재밌어요 그냥 우석님만봐도 웃음이나서그런가?ㅋㅋ

완전 팬됐습니다. 연기를 왜이렇게 잘하시나요 ㅋㅋ

진짜 왕이 저렇게 잘생겼으면 너무좋겠네 싶네요 

정말캐스팅신의한수였나싶어요 눈망울에 매료되서 계속보게되더라구욧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유머있는바다H201957
    웃는 모습이 진짜 사람 홀리는 것 같아
    보면 볼수록 기분 좋아지는 매력이네
  • 편안한달콤K1492250
    핑크색니트 입은 우석님 진짜 찰떡이에요.  
    드라마 보다가 웃는 모습 나올때마다 저도 같이 웃게돼요.  
  • 아름다운양B205228
    핑크색 니트가 우석님 특유의 맑은 피부톤과 찰떡같이 어우러져서 보는 것만으로도 화사한 기운이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미소 지을때 넘 매력적이에요. 넘 좋은 사람으로 보이구요 
  • 놀랄만한코알라E1886209
    핑크가 너무 잘어울리는 거 아니예요?! 넘 예뻐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웃는 순간마다 분위기 확 바뀌는 거 너무 좋아요
    미소 하나로 장면 장악하는 느낌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웃는 모습이 참 예쁜 남자. 
    같이 따라 웃게 되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웃는게멋있는우리우석님
    웃는 순간 분위기가 확 바뀌어서 계속 눈이 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