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래까지 잘하기 있기 없기

노래까지 잘하기 있기 없기

 

 

노래까지 잘하기 있기 없기

아니 ㅎㅎ

 

아이유님이랑 노래 부른 것 까지 잘하면

 

어쩌자는 건지 ㅎㅎ

정말 매력이 흘러 넘치는 구만요

 

이 영상 다들 보셨나요? ㅎㅎ

 

대단한 것 같아유 증말 ㅎㅎ

 

목소리에 ㅎㅎ

정말 듀엣이 넘 대박이라서

드라마랑 별개로 ㅎㅎ

듀엣도 갓벽 한 것 가틉니다 ㅎㅎ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카리스마미어켓
    아이유님이랑 듀엣 영상 저도 봤어요.  
    변우석님 음색이랑 케미가 갓벽이라 더 빠져들었어요.  
  • 근면한나팔꽃O242787
    맞아요, 노래까지 잘하는 건 정말 반칙인 것 같아요.
    아이유님과의 듀엣은 정말 귀 호강 그 자체였습니다
  • 귀중한아이리스G1760981
    와, 정말로 아이유님과 노래 부를 수 있다면 꿈같은 일이겠죠! 그 영상은 정말 매력 넘치는데,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려요 🎶✨
  • 행복한강아지Q228703
    노래까지 잘하기 있기 없기라는 말처럼 연기 노래 예능 다 되는 올라운더라서 더 응원하게 돼요
  • 수려한백합P208174
    노래도잘하니까신기해요못하는게뭔가용...궁금하다!
  • 공손한목련L118378
    진짜 우석님 음색도 좋고 노래도 잘해서 흐뭇하게 봤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두분다 노래도 잘해요. 정말 다 가진 분들이에요.